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폐차

의왕시 조기폐차 안내해드려요~/ 2019 조기폐차 지원금




의왕시 조기폐차 안내해드려요~/ 2019 조기폐차 지원금





안녕하세요~~

또 엄청나게 추워졌어요

감기 걸리기 직전이네요ㅠ





폐차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혹시 조기폐차에 해당되지는 않는지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조기폐차란 대기환경을 위하여

매연을 많이 발생시키는 노후 경유차량을

운행이 가능함에도 조기에 폐차하도록

정부보조금을 지원하는 제도에요!





저는 정식관허폐차장의 도움을 받아

의왕시 조기폐차 접수를 완료했는데요

조기폐차는 지정된 폐차장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폐차를 진행한 폐차장은

20년 경력의 조기폐차 전문폐차장으로

무려 1등급을 받았다고 하네요





조기폐차서류도 간단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접수했어요

서류를 사진으로 찍어 문자로 전송만 하면

의왕시 조기폐차 접수가 완료된답니다





조기폐차해당조건에 해당하신다면

놓치지말고 꼭 진행하시길 바래요!

매년 초에 진행된다고 하지만

시작하자마자 마감되기 때문에

서둘러셔 신청해야 한다고 합니다





조기폐차지원금이 적지는 않잖아요

어차피 조만간 폐차할 차량인데

지원금까지 받고 폐차하는게 좋지 않겠어요?





조기폐차대상지역을 보여드릴게요

서울시 - 전지역

경기도 - 연천, 가평, 양평을 제외한 전지역

인천시 - 옹진군을 제외한 전지역

(단, 옹진군 영흥면은 가능합니다)





견인까지 무료로 제공해줘서

제가 부담할 금액은 하나도 없이

지원금만 받으면 된다고 하니까

너무너무 이득인 것 같아요ㅎㅎ





24시간 상담을 진행한다고 하니

그냥 시간나실때 전화해보셔서

편하게 상담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아래에 명함 첨부해놓을게요!!!







폐차문의 : 010-6601-7519




의왕시조기폐차, 의왕조기폐차, 의왕시경유차폐차, 의왕경유차폐차,

고천동조기폐차, 내손동조기폐차, 부곡동조기폐차, 삼동조기폐차,

오전동조기폐차, 왕곡동조기폐차, 월암동조기폐차, 이동조기폐차,

청계동조기폐차, 초평동조기폐차, 포일동조기폐차, 학의동조기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