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폐차

과천시 폐차 간단하게 신청했어요/ 과천 폐차장




과천시 폐차 간단하게 신청했어요/ 과천 폐차장





안녕하세요 이웃님들ㅎㅎ

오늘은 날씨가 조금 풀렸네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이런 추운 겨울날

과천시폐차하게 될 일이 생기면

너무너무 난감하잖아요~





그래서 전화 한통으로 가능한

정식관허폐차장을 소개해드리려고

오랜만에 포스팅해요ㅋㅋ





무료차량원부조회서비스를 통한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으로

보다 정확한 폐차가 가능하답니다





정부의 허가를 받아 운영하며

경력이 무려 20년이라고 하니

과천시폐차, 믿고 맡길 수 있겠어요!





제가 진행한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저는 차량에 과태료나 압류가 없어

일반폐차로 당일날 말소되었답니다





과태료나 압류가 많은 차량도

압류(차령)폐차라는 방법이 있다고 하니

폐차가 안될까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오래된 디젤 차량을 대상으로

폐차를 하면 지원금을 주는

조기폐차도 진행하고 있다네요





조건에 해당하시는 분들께서는

마감되기 전에 서두르셔서

접수해야 할 것 같아요!!





또 상담을 통해 폐차방법이 정해지면

여기 정식관허 과천시폐차장만의

무료견인서비스를 제공하여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해주시더라구요





폐차장의 모든 분들께서

완벽한 폐차진행을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는 것을 느꼈네요ㅎㅎ

24시간 상담 진행한다고 하니

편하실 때 연락해보세요~~






폐차문의 : 010-6601-7519




과천시폐차, 과천시폐차장, 과천폐차, 과천폐차장,

갈현동폐차, 과천동폐차, 관문동폐차, 막계동폐차, 문원동폐차,

별양동폐차, 부림동폐차, 원문동폐차, 주암동폐차, 중앙동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