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폐차

송파구 폐차 문의 편하게 진행했어요/ 송파 폐차장





송파구 폐차 문의 편하게 진행했어요/ 송파 폐차장






오늘 날씨가 너무 춥네요

얼마전에 부산을 갔다왔는데

그래서인지 더 추운 것 같아요





이 추운 날씨에 차가 고장나서

폐차를 해야할 일이 생겼는데요

송파구폐차 후기를 열심히 찾아보며

다행이 성공적으로 폐차했답니다ㅎㅎ





제가 폐차를 성공한 요인은

바로 정식관허폐차장이었어요!!

잘 모르고 무등록업체에 맡겼으면

여러가지 피해를 봤겠죠??





저는 정식관허폐차장 중에서도

1등급 판정을 받은 폐차장을 선택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성공할 수 밖에 없었네요ㅎㅎ





폐차가 복잡할 줄 알았는대

전화로 차량번호만 알려주면

무료차량원부조회서비스를 통하여

저에게 맞는 폐차방법을 안내해주더라구요





저는 과태료나 압류가 없어서

일반폐차로 진행되었구요~

당일날 말소까지 끝났답니다ㅎㅎ





과태료나 압류가 많아도

압류(차령)폐차라는 방법으로

폐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견인도 무료로 진행해주세요~!!

저는 키만 맡기고 자리를 비웠는데도

기사님이 알아서 끌고 가셨더라구요

모든게 다 자동화 되어있어서

신경쓸 일이 없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모든 폐차 과정을

무료로 진행해주시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하네요~

24시간 상담하신다고 하니

아래에 네임카드 걸어놓을게요!!







폐차문의 : 010-6601-7519




송파구폐차, 송파구폐차장, 송파폐차, 송파폐차장,

가락동폐차, 거여동폐차, 마천동폐차, 문정동폐차, 방이동폐차,

삼전동폐차, 석촌동폐차, 송파동폐차, 신천동폐차, 오금동폐차,

오륜동폐차, 위례동폐차, 잠실동폐차, 장지동폐차, 풍납동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