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폐차

의정부시 폐차하고 혜택까지 받는/ 의정부시 폐차장




의정부시 폐차하고 혜택까지 받는/ 의정부시 폐차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이 내리네요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포근해요

기분좋은 하루가 될 것 같아요ㅎㅎ





제가 얼마전에 기분좋은 일이 있었는데요

바로 무료로 폐차하고 돈까지 받았답니다~

의정부시폐차를 계획중이신 이웃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해요~~





어디서 무료로 폐차를 받았냐면~

바로 정부의 허가를 받아 운영하는

정식관허폐차장에서 폐차했답니다

안전함까지 보장되니 일석이조!!





폐차를 진행하면서 명함을 받아왔는데요

보니까 관허 96-3 경인폐차장으로

운영한 지 20년이 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전화해서

차량번호만 알려준게 끝이였거든요?

그런데 알아서 척척 진행하시더니

어느새 폐차가 완료되어있었어요ㅎㅎ





알고보니 저는 차량에 과태료가 없어서

당일말소가 가능한 일반폐차로 진행되어

비교적 빨리 진행되었던 것이더라구요~





차량에 과태료나 압류가 많은 경우에는

압류(차령)폐차로 진행을 해야해서

말소까지 평균 30일 정도 걸린다네요





폐차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바로 무료로 견인까지 해주는 거였어요!

제가 직장에 다녀서 따로 시간내기가 힘든데

기사님이 알아서 견인해가셔가지구

너무너무 편하게 폐차했답니다ㅎㅎㅎ





폐차를 진행하면서 추가되는 금액도 없고

100% 무료로 폐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24시간 폐차상담을 진행하신다고 하니

아래에 네임카드 걸어놓을게요~~~

(제 추천 받고 연락하셨다고 하면 더 잘해주실거에요!!)






폐차문의 : 010-6601-7519








의정부시폐차, 의정부시폐차장, 의정부폐차, 의정부폐차장,

가능동폐차, 고산동폐차, 금오동폐차, 낙양동폐차, 녹양동폐차,

민락동폐차, 산곡동폐차, 송산동폐차, 신곡동폐차, 용현동폐차,

의정부동폐차, 자금동폐차, 자일동폐차, 장암동폐차, 호원동폐차, 흥선동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