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기 폐차

하남시 조기폐차 성공하는 요령/ 2019 조기폐차 지원금




하남시 조기폐차 성공하는 요령/ 2019 조기폐차 지원금





안녕하세요~

벌써 1월의 첫주가 끝나고

두번째 주가 시작되었네요~





계획하신 일들은 이루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미루는 습관을 버리려고해요

그래서 이번에 미루고 미루던

하남시 조기폐차를 접수했답니다ㅎㅎ





아참, 조기폐차가 뭔지 알려드릴게요

요즘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하잖아요

그래서 오래된 경유자동차를 폐차하면

나라에서 지원금을 주는 폐차 방법이랍니다





무허가업체는 문제가 많아 보여서

저는 정부의 허가를 받아 운영하는

정식관허폐차장을 선택했구요

합법적으로 말소대행이 가능해서

구청까지 안가도 되는게 좋았어요ㅎㅎ





제가 조기폐차를 진행한

정식관허 하남시 조기폐차장은

오랜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서

문제없이 한번에 폐차가 진행되더라구요





조기폐차에 필요한 서류

자동차등록증, 신분증사본, 통장사본으로

준비하기 매우 간단했어요~!!





하남시 조기폐차를 진행하려면

먼저 조건에 해당하는지 확인해야해요

전화 상담으로 전부 안내해주시지만

아래의 이미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남시 조기폐차에 해당되시는 분들께서는

정부에서 지급하는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최대 금액인 165만원이 산정되었어요ㅎㅎ





대기관리권역이 어딘지 알려드릴게요

서울시는 전지역이 해당되구요

경기도는 연천, 가평, 양평을 제외한 전지역,

인천시는 옹진군을 제외한 전지역이지만

옹진군의 영흥면은 해당된다고 해요!





차량도 무료로 견인을 진행해줘서

빠르고 안전하게 폐차할 수 있었네요

견인뿐만아니라 모든 폐차업무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해요~~





하남시 조기폐차 신청인원이 많아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고 하니

서두르셔서 접수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24시간 상담을 진행하는 폐차장이라

편하실 때 상담해보세요~~~






폐차문의 : 010-6601-7519




하남시조기폐차, 하남조기폐차, 하남시경유차폐차, 하남경유차폐차,

감북동조기폐차, 감이동조기폐차, 감일동조기폐차, 광암동조기폐차,

교산동조기폐차, 당정동조기폐차, 덕풍동조기폐차, 망월동조기폐차,

미사동조기폐차, 배알미동조기폐차, 상사창동조기폐차, 상산곡동조기폐차,

선동조기폐차, 신장동조기폐차, 위례동조기폐차, 창우동조기폐차,

천현동조기폐차, 초이동조기폐차, 초일동조기폐차, 춘궁동조기폐차,

풍산동조기폐차, 하사창동조기폐차, 하산곡동조기폐차, 학암동조기폐차, 항동조기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