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기 폐차

구리시 조기폐차 과정 알려드려요/ 2019 조기폐차 지원금




구리시 조기폐차 과정 알려드려요/ 2019 조기폐차 지원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세먼지 없이

하늘이 맑아서 좋네요ㅎㅎ





언제쯤 미세먼지 걱정을

안할 수 있을까요ㅠㅠ

그런 날이 오기는 할까요..ㅠ


이 미세먼지를 없애기 위해

국가적으로든 개인적으로는

노력을 해야 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제가 얼마 전에

미세먼지 저감 대책의 일환인

조기폐차를 진행하고 왔답니다~~


미세먼지의 원인이 오래된 디젤차량이라네요!

그래서 이런 차량을 조기에 폐차할 경우

나라에서 지원금을 지급해주는게 바로

조기폐차라고 한다네요ㅎㅎ





저도 실시간 검색어에 떠서

우연히 조기폐차를 알게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더라구요~


조기폐차는 정부의 허가를 받아 운영하는

정식관허폐차장에서만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무등록업체나 대행업체를 선택하는 일은

절대로 있어선 안되는 일이에요~~!!





제가 조기폐차를 진행한 폐차장은

인증을 받은 정식관허폐차장 중에서도

1등급 판정을 받은 폐차장이라고 해요


그래서그런지 폐차 체계가

확실하게 잡혀있었던 것 같았어요

전화로 편하게 안내해주고

폐차를 알아서 진행해주시더라구요





조기폐차에 필요한 서류

자동차등록증, 신분증사본, 통장사본으로

준비하기 어렵지 않은 서류들이였어요

접수방법도 되게 간단했답니다





조기폐차조건에 해당되시는 분들께서는

꼭 놓치지말고 진행하시길 바래요~

지원금이 꽤 쏠쏠하더라구요ㅎㅎㅎ





조기폐차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서두르셔서 접수해야한다고 해요

선착순 서류접수로 진행되어서

금방 마감된다고 합니다ㅠㅠ





조기폐차해당지역이 따로 있더라구요

서울은 전지역이 조기폐차 가능하며

경기도는 연천, 가평, 양평을 제외한 전지역

인천시는 옹진군을 제외한 전지역인대

옹진군 영흥면은 조기폐차 가능하대요!





차량 견인까지 무료로 제공해주니

금전적인 부담이 전혀 없었어요

오히려 공짜로 폐차를 진행했네요ㅎㅎ





구리시 조기폐차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24시간 상담을 진행한다고 하니

한번 연락해서 상담받아보셔요~~







폐차문의 : 010-6601-7519








구리시조기폐차, 구리조기폐차, 구리시경유차폐차, 구리경유차폐차,

갈매동조기폐차, 교문동조기폐차, 동구동조기폐차, 사노동조기폐차,

수택동조기폐차, 아천동조기폐차, 인창동조기폐차, 토평동조기폐차